제주서 일가족 5명 탄 차량 전복


추석연휴 안타까운 제주서 일가족 5명 탄 차량 전복 사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제주에서 일가족이 탄 차량이 전복돼 차에 타고 있던 생후 4개월 아기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제주서 일가족 5명 탄 차량이 전복되어 4개월 여아가 숨졌다고 합니다.



1일 제주서부소방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11분께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 상행선 제주운전면허시험장 앞에서 A씨가 몰던 차량이 연석을 들이받고 단독으로 전복됐다고 합니다.


이 사고로 차에 타고 있던 A씨를 포함해 일가족 5명 가운데 4명이 경상을 입었고, 4개월 여아가 사망했다고 합니다. 경찰은 A씨가 서귀포시에서 제주시 방면으로 이동하던 중 도로를 이탈해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

 

제주에서 일가족 5명이 탄 차량이 전복돼 차에 타고 있던 생후 4개월된 신생아가 숨졌습니다. 1일 제주경찰청과 서부소방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11분쯤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 상행선 제주운전면허시험장 앞 교차로 인근에서 운전자 A씨가 몰던 차량이 도로 연석을 들이받고 전복됐습니다.



이 사고로 제주도민인 A씨 등 4명이 경상을 입었고, 4개월 여아가 사망했습니다. 경찰은 A씨가 서귀포시에서 제주시 방면으로 이동하던 중 도로를 이탈해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즐겁고 행복해야 할 추석명절에 안타까운 사망사고 소식입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