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실내수영장 물탱크 파열 이유는?


안녕하세요. 생활정보와 세상이야기를 전해 드리는 애브리하우입니다. 오늘은 의정부 실내수영장 물탱크 파열 소식에 대해 알아볼께요. 의정부 실내수영장 물탱크가 터지며 물 40톤이 터지며 외벽이 붕괴되고 시설물들이 손상됐다고 합니다. 수압으로 사우나 건물 외벽이 무너지며 물 약 40t이 아래로 폭포처럼 쏟아졌다고 합니다.

24일 낮 12시 25분쯤 경기 의정부시 민락동의 한 건물 사우나·수영장 복합 시설에서 내부 물탱크가 터졌다고 합니다. 의정부 실내수영장 물탱크 파열 사고로 사우나 건물 외벽이 무너지며 물 약 40t이 건물 밖으로 쏟아졌다고 합니다.



의정부 실내수영장 물탱크 파열 사고로 1층에 주차된 차량 1대가 파손되고 보도블럭, 점포 구조물 등이 손상됐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인명 피해는 없었다고 합니다.

터진 물탱크는 건물 4층과 5층 사이에 있던 것이라고 합니다. 수영장에 물이 모자라면 채우는 역할을 했던 것으로 조사됐습니다시청 관계자는 “물탱크가 알 수 없는 이유로 터졌다”며 “저장된 물이 모두 쏟아졌다. 현재 원인은 조사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상은 24일 경기 의정부시 민락동에 있는 한 사우나, 수영장 복합 시설에서 물탱크가 터지는 의정부 실내수영장 물탱크 파열 사고 소식이였습니다.